스웨덴 북유럽스타일  주택 인테리어 3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이한 스웨덴 주택입니다.

자 스웨덴으로 떠나 볼까요..~^^


자..이층에 배란다가 아주 특이합니다.




외부로 돌출되어 있는데..

투명 온실 같은 형태죠...




거실을 살펴보죠..

샹들리에..가 또 보이네요..

유행인듯....벽난로가 압권이네요..~^^



부엌은 심플합니다. 

전형적인 유럽스타일

깔끔하고 화이트풍에..



채광이 많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옆에 야외 카페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정말 카페 쇼파가 있어요..~^^

약간 언발란스..하긴 하네요..






특이한 배란다 전망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무척 아름답군요..




거실입니다. 접대실이죠...파티때..

쓰는 장소 인데..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아름답네요..




거실 벽난로 줌인

진짜 벽난로 입니다. 나무를 태울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따뜻하죠..~^^




화이트 풍의 인테리어와 쇼파 색이 잘어울립니다.

커튼까지 색이 맞고...아래 양탄자 색도.. 

떄가 잘 탈까봐 살짝 걱정되네요..~^^





이층으로 가는 층계가 아름답군요..

벽에 붙여서 올라가게한



아이디어가 좋군요..

공간을 절약하는 구조..



외부에서 본 전경입니다.

외부에 차고가 내부 정원과

연결된게 보이시죠...

차고도 멋있습니다..




부엌에서 본 외부로 이어지는 문입니다.



구석에 많이 본 책꽃이가 놓여있네요..


이케아 제품인가요..~^^




거실 사진입니다.

 피아노가 놓여있고..외부 현관과

연결되는 미닫이 문을  볼수 있죠..





이층 사진입니다. 온실 배란다 가 



보이고...역시 난로가 있네요..

공중부양 난로입니다. ~^^



침실은 정말 간단합니다. 넓지 않고요..

방이 많은 대신...크진 않네요...




다른 방입니다. 회이트톤의 쇼파...



집주인이 힌색을 좋아하나 보네요..~^^

약간 저희집과 같은 분위기...ㅋ...



멋진 욕실입니다...

역시 의자가 준비되어 있네요...

2인용 세면대도 맘에 듭니다.




공부방스타일 서재입니다.




일하기 딱 좋네요...집중할 수 있을듯.

독서실이 생각납니다..~^^





멋진 차고입니다...널찍하네요..3대까지도 들어갈듯..

차도 멋져요...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구조를 볼 수 있지요..
차고 옆 조그마한 수영장도 있습니다.

먼가..좀...인테리어나  구조가
특이한데... 대중적인 건 아닌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