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실제 북유럽풍 디자인의 빌라 인테리어 2편





이번에는 현대식 빌라 건물입니다.

3층 건물이고요




굴뚝이 있는게..인상적이네요..~^^





정면에서 본 사진입니다. 진입로가 보이고요


앞마당에 나무가 정말 크네요..




앞마당이 엄청 넓지요...ㅋ..

아이들도 좋아할 넓이 입니다.



여름엔 간이 풀장만들어서 놓아도

좋고요...




실내 인테리어 입니다.

화이트톤의 깨끗한 

북유럽풍..인테리어 입니다.


나무로 된 바닥이

왠지 정겹내요..~^^




상들리에가 멋진 접대실입니다.

크리스마스나..생일파티때...

모두 모여...식사할수 있어요..~^^




그랜드 피아노를 놓아두면 좋은 곳이네요..

음악이 있는 집...멋지죠...~^^

상상해 보세요..



피아노 소리가 잔잔히 들리지 않나요?




이층입니다... 영화에서 본듯한..구조..

익숙하네요..~^^


근데..공포영화가 떠오른다는 단점이..ㅋㅋ..



자 ...남자의 로망인 서재입니다...붉은 카펫이 인상적이네요..


책도 많이 꽃을수 있고..

붙박이 일체형 책꽃이 입니다.




왼쪽 끝에 보이는건...빼치카...입니다..ㅋ...

난로..설마 통나무가 필요하진 않겠죠..~^^






역시 깔끔한...욕실입니다...


샤워를 앉아서 할수 있는게...좋네요..




나이들면.. 필수죠..ㅋ






욕조가 있는..화장실..2...옆에 난로가 또 있네요..


장식도 되고..실제..쓸수도 있습니다...^^~


따뜻한 욕조에 몸을 푹 담그고..쉬고싶은 하루네요...~



바이킹의 후예 스웨덴 VIDEO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