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북유럽 인테리어 4탄(스톡홀름 신혼집 아파트 )



오늘은 북유럽

스톡홀름 신혼집 아파트.. 
인테리어 들여다 보기 
입니다..


스톡홀름 의 아파트들 
모습입니다.

아파트 인가..맨션인가
아파트라고 불립니다..~^^
레지던스라고도 하죠..
(light apartment)


복층 구조로 되어있고요..


창에 햇볕이 잘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화이트 풍이고요...


부엌과 거실이 묘하게 분리 되어 있습니다.

부엌을 볼 수 있는 구조...




이층 침실 입니다. 다락방 느낌이 납니다.


옆에는 화장실이 있고요...

창이 격자창이라 운치 있네요..



화장실은 평범합니다...깨끗한

화이트 풍이죠...




이건 1층 화장실이죠.. 사우나실 같은 

시설이 있습니다...



욕실옆..사우나실...누울 수 있을

정도의

넓찍한 넓이 ...한잠 자고 싶군요...~^^




거실...한편에...벽난로가 있네요,....

모두 굴뚝과 벽난로가..ㅋㅋ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접대실..널찍하고 좋아요..

구조가 좋네요...

배란다..정원으로 나가는 문도 있고요..

맨 위층의 장점이죠..

나름 팬터하우스라는 ~^^




다락방 아이들 방..

침대가 다소 작은 감이 있네요..

인형들도 앙증맞고..



접대실. 뒤로 수납공간입니다..

오븐도 있고요....




유명한 스톡홀름 올드타운....한번 여행가 보시죠..~^^


블루푸우의 여행 매거진 구경가기


스웨덴 실제 북유럽풍 디자인의 빌라 인테리어 2편

스웨덴 북유럽스타일 주택 인테리어 3탄

스웨덴 실제 거주 북유럽풍 디자인의 빌라 인테리어 1편


스톡홀름의 하루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