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실제 거주 북유럽풍 디자인의 빌라  인테리어1편




실제 스웨덴에 있는 빌라 건물입니다.

오래된 빌라 건물 같은 분위기 입니다.


뒤에서 본 사진입니다. 
몇층인지...보면4층 건물이네요..



별채와 수영장이 있네요.. 
우리나라 붉은 황토집 
분위기가 나는건 왜일까요?~^^



작은 거실입니다. 내부도 황토...건강에 

좋을듯...


귀족집 같은 인테리어 입니다.





부엌은 북유럽풍 분위기에..

밝고.. 깨끗한 인테리어 입니다.. 




오븐 및에 통나무가 눈에띄네요..





다락방...맨위층입니다.

다락방 답지 않게..널찍하고..

자연광이 많이 들어옵니다...


문이아니라 커튼으로 

차단되는게...좋군요..




깔끔한 호텔식 분위기의 욕실입니다..

화이트톤으로 깨끗한 북유럽풍 그대로

입니다.(호텔식...~^^)





외부 전면에서 본 전경입니다..



진입로와 헛간이 보이네요...사우나실일수도

있습니다..~^^





뒤쪽 마당에 있는 시설입니다.

파티하기에 딱인곳이죠.. 

앞에는 강이 흐르고 있어

마음을 편히 달래 줍니다..


말 조각품이..아주..멋지네요..~^^





중세 귀족 침실같은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외국은 저런 가구를 중고상에서 산다고 하네요..

ㅋ....



이쁜 아이들 침실...공주님 방 처럼 이쁘네요..


침대위에 캐노피가 특이합니다...두건처럼...살짝


인테리어를 했네요.. 멋짐니다...~^^